CEO 인사말
바이오제닉스의 대표이사 손태훈입니다.
“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증진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저희 바이오제닉스는 “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증진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하여 2006년 7월에 설립된 이래, 연구 개발과 관련 제품을 통하여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해 왔습니다.
당사는 생리활성소재의 “안정화”. “캡슐화” 및 “가용화” 3대 핵심 기술을 바탕으로 주로 미백, 주름제거 및 항산화 기능을 가진 화장품 소재관련 개발을 수행해 왔으며, 향후 화장품 소재 분야의 검증된 신뢰를 바탕으로 생활용품 및 의약소재로의 사업 확장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바이오제닉스는 설립이래 현재까지 다양한 형태의 생리활성소재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EGCG의 안정화 및 가용화, 컬러 매스킹 기술을 활용한 매직컬러 시리즈 등이 대표적입니다.
또한 나노기술과 바이오기술을 융복합화 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새로운 솔루션을 창조하는 회사가 되어 고객들에게 그 원천적 가치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바이오제닉스는 설립이래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화장품 업체들과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당사가 가진 원천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주고자 당사는 “Material Intelligence” 라는 고객 인터페이스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글로벌 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협력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바이오제닉스의 소중한 자산은 바로 "고객"입니다.
"고객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증진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는 비전을 지속적으로 추구함으로써
바이오제닉스가 이세상에 존재하는 이유를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